본문 바로가기
이슈, 엔터

아이유 기부, 이번엔 어느 곳에 얼마나?

by 단테의하루 2022. 1. 3.

아이유가 이번에 또 기부를 해서 화제입니다. 아이유는 정말 어린 나이에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본인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력 노력하는 모범이 되는 가수인데요. 어떤 곳에 기부를 했는지 또 아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출처:아이유팬인스타그램]

아이유는 1993년 5월 16일에 서울 광진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언주중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고를 다니고 대학교는 노래에 전념하겠다는 이유로 진학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아무리 가수라고 해도 대한민국에서 대학교를 가지 않는다는 선택을 하긴 쉽지 않은데 어릴 때부터 아주 대범한 마음이 보였던 것 같습니다. 소속사는 로엔엔터테인먼트로 지금은 카카오에서 인수해서 그 밑에 있습니다.

 

아이유[출처:아이유팬인스타그램]

데뷔곡 미아부터 시작해서 좋은 날, 금요일에 만나요 등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을 몇번이나 들었다 놨다 했던 노래들을 아주 다양하게 불렀습니다. 또한 스태프들이랑 아주 오래 일하고 잘 챙겨주기로도 유명합니다. 주변에 선배들에게 명절과 신년에 선물을 다 돌리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사실 그러한 부분은 우리가 마음속에는 그렇게 해야지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은데 아이유는 정말 대단하게도 그러한 부분들을 다 실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 가수라고 생각됩니다.

 

아이유[출처:아이유팬인스타그램]

아이유가 이번에는 양평군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천만원을 쾌척하였습니다. 이 돈은 난방비가 없어 어려움을 느끼는 이웃들에게 난방비 지원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양평군수께서도 아이유에게 지속적인 후원으로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초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부 소식이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아이유라는 사람 자체가 정말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많은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아이유[출처:아이유팬인스타그램]

아이유는 이번에 조각집이라는 노래도 발표했는데요. 대부분 미발매곡으로 들어봤는데 정말 잔잔하고 좋은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다들 한번씩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유는 또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도 매우 잘하는 배우입니다. 넷플릭스의 페르소나라는 아이유가 나오는 영화를 보시면 아이유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나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또한 저의 인생 드라마 나의아저씨도 보시면 이지은의 진가를 알아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겁니다. 정말 연기도 잘하고 마음속의 어두움과 그런 슬픔을 잘 표현하는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유[출처:아이유팬인스타그램]

코로나로 인하여 공연은 많이 하지 못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아이유의 콘서트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정말 매력적인 음색으로 우리의 마음을 울리고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능력도 매우 출중하고 이러한 기부와 같은 선한 영향력도 행사하는 아이유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아이유 1위, 조각집 전곡 들어보기

 

아이유 1위, 조각집 전곡 들어보기

아이유가 조각집이라는 앨범을 내어서 멜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시 아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떤 노래가 있고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앨

dantetoday.tistory.com

놀면 뭐하니 기부, 17억이 간 곳은 어디?

 

놀면 뭐하니 기부, 17억이 간 곳은 어디?

최근에 유재석씨가 놀면뭐하니로 MBC연예대상의 대상을 수상하는 걸 TV로 보았다. 또한 김태호 PD가 20년 동안 일한 MBC를 떠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놀면 뭐하니의 기부

dantetoday.tistory.com

양상국 전속계약, 소속 연예인은 누구?

 

양상국 전속계약, 소속 연예인은 누구?

개그맨이자 카레이서로 활동중인 양상국이 아츠로이엔티라는 회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금은 폐지되었지만 개그콘서트로 시작해 예능에 여러 번 출연하고 그 후에는 직업을 카레이

dante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