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엔터

배다해 이장원 애정 전선 이상무 4개월째 이어지는 이유는?

by 단테의하루 2022. 3. 12.

배다해와 이장원이 결혼 후에도 여전히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서로의 먹부림을 이야기하고 일상을 공유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남선녀의 표본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 11월 15일에 백년가약을 맺은 둘은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이며 종교는 루터교회 개신교이며 2010년에 바닐라 루시 디지털 싱글 앨범 비행소녀로 데뷔하였습니다. 또한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를 맡았고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복면가왕에서 질풍노도 유니콘으로 출연하여 놀라움을 준 적도 있습니다. 특히 남자의 자격에서 출중한 노래실력이 유달리 기억에 남습니다.

그 이후에는 뮤지컬배우로도 활약하였고 유기견 기부 캠페인 후원자 토크 콘서트를 열기도 하였습니다. 좋은 심성을 가진 훌륭한 분이신 것 같습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여 본인이 노래하는 영상도 많이 올리고 있는 편입니다.

이장원은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밟았으며 페퍼톤스라는 그룹에 속해있는 가수입니다. 우리에게는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 뒤로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미국에서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와 대전과학고등학교 이후 카이스트로 진학하면서 페퍼톤스라는 그룹을 만들어 우리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어머니도 음악을 하셨어서 기본적인 음악센스와 작곡능력도 매우 출중한 편이고 외적인 부분도 뛰어나 인디 신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두분의 백년가약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장원♥' 배다해 40대 접어드니 더 먼 옛날 같아…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과거를 추억했다. 3일 배다해는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컴퓨터 열어 본식 사진 셀렉하다가 (아직도….) 발견한 유물. 24세! 2

bltly.link

 

 

 

 

'이장원♥' 배다해, 왜 살 쪘는지 알겠네…남편 따라 입맛 변해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다해가 달달한 신혼 일상을 공유했다. 배다해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남편 따라 입맛 변하는 중 ㅎㅎ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

bltly.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