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엔터

브레이브걸스 민영 확진 쇼케이스 연기.. 다른 멤버들은?

by 단테의하루 2022. 3. 12.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이 컴백 쇼케이스를 앞두고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어제 자기진단키드 양성 판정을 받고 PCR 검사를 받았고 오늘 발표난 것에서 확진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의 쇼케이스도 예정되어 있었지만 3월 23일로 미루게 되었고 민영은 현재 격리중인 것으로 확인된다.

민영-웃고있는-모습
브레이브걸스민영

민영은 1990년생으로 165cm AB형 발사이즈는 235mm이다. 2016년에 브레이브걸스 앨범 변했어로 참여하면서 데뷔하게 되었다. 브레이브걸스 1기는 아니고 2기이다.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용을 전공하였고 가창력도 풍부하며 라이브에서도 여실히 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민영-옅게-웃고-있는-모습
브레이브걸스민영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에서 무용예술학을 전공하였으며 아직 졸업은 하지않은 상태라고 한다. 처음에는 청순 느낌으로 갔다가 나중에 화려한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했고 잘먹혔다. 우리에게는 메보좌로 잘 알려져 있고 참 곱고 성품도 좋은 것으로 보인다. 쇼케이스는 아쉽지만 격리하면서 쉬는 게 나중을 위해 더욱 좋아 보인다. 

민영과-함께-웃고-있는-모습
브레이브걸스민영

21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한다. 아육대 육상 60m 예선에 출전한 적이 있는데 사람들에게 인상깊게 보였다. 민영타임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고 본인이 직접 전부 촬영하고 편집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4개밖에 없지만 현재 구독자는 4만여명으로 매우 많다. 가장 최근에 올린 영상은 롤린이 역주행하고 난 뒤에 민영이 짬짬이 찍은 셀카영상을 모은 4분 30초 가량의 영상 클립이다. 

민영-웃고-있는-모습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과 은지도 신속항원검사를 하였으며 양성이 나왔고 유나는 자가진단키트 검사는 음성인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브레이브걸스의 미니6집은 정상적으로 발매가 되지만 당일날 같이 하기로 했던 쇼케이스가 미루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먼저이니 나중에라도 쇼케이스는 하면되기 때문에 몸 관리를 잘하는 것이 좋겠다. 

민영-브이-하고-있는-모습
브레이브걸스민영

민영이 지금까지 보여주는 에너지는 우리에게 많은 희망을 주었다. 그렇기 때문에 격리동안 푹쉬고 더 좋은 모습으로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브레이브걸스의 활동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다. 격리하는 동안 잠도 많이 자고 맛있는 것도 먹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전현무 벌써 또 보고싶네…결별 후 근황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근황을 전했다. 12일 전현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또 보고 싶네 ^^ 강아지는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

bltly.link

 

 

 

'5월 결혼' 손담비, 이규혁과 조카 안고 가족사진…벌써 부부 같아

  손담비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이규혁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우

bltly.link

 

댓글